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케이테스트 라벨스티커 종류와 질문 문항 총 정리 (연애편)

by 리듬 2023. 4. 18.

케이테스트

 

케이테스트라벨 요즘 엄청 인기를 몰고 있는 MBTI와 비슷한 성격유형 진단입니다. 요즘 모든 분들이 한 번씩은 해보셨다 해도 과언이 아닌 테스트인데 오늘은 케이테스트 연애 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테스트를 마치시면 라벨스티커도 받으시는데 아래 제가 포스팅한 MBTI 표와 매칭해보시면 파악을 하실 수 있습니다.

 

케이테스트 연애편 문항 종류

케이테스트 연애편에는 12가지 문항이 있는데 테스트를 한번 해보시기 전에 문항을 한번 같이 보시도록 하겠습니다

 

식당 근처에 밥을 먹으러 왔다. 사장님이 친절하다면?

  1. 자주 와야겠다. 사장님이 친절하시다.
  2. 친절은 감사한데 조금 불편하다.

일주일 내내 약속이 생겨 나가야 된다면?

  1. 좀 피곤하겠지만 집에 있는 것보다는 좋다.
  2. 그럴 일은 없다. 

약속 끝나고 집에 왔을 때 나는?

  1. 오늘 너무 재미있었다, 내일도 재미 있을거다.
  2. 드디어 집이다. 내일은 무조건 집에서 쉬어야지.

엘리베이터 탔을 때 나의 생각은?

  1. 빨리 도착해라.
  2. 엘리베이터가 멈췄는데 핸드폰이 시그널이 안 들어오면 어떻게 하지.

애인이 내가 모르는 이성과 함께 있다면?

  1. 누군지 바로 물어본다.
  2. 물어보기 전 그 짧은 순간에 오만가지 생각을 한다.

내가 자주 하는 말은?

  1. 만약에, 혹시나, 그럴 수 있잖아, 왜 때문이지?
  2. 그럴 수 있지, 무슨 소리야.

생각 좀 해볼 게의 뜻을 고른다면?

  1. 실제로 고민할 시간이 필요함.
  2. 거절하고 싶은데 상대방 기분 상할까 봐 눈치 보는 중.

애인이 나에게 고민 상담을 한다면

  1. 최대한 해결을 하려고 한다.
  2. 최대한 들어주려고 한다.

애인이 오늘 되게 편하게 입고 나왔네?라고 한다면

  1. 너무 구질구질하게 입고 나왔나? 신경 좀 쓰고 나올걸.
  2. 그래 오늘은 편안하게 입고 싶었어.

오늘은 대청소하기로 한 날, 그런데 애인이 집 앞으로 나오라고 한다면?

  1. 오늘 대청소하려고 했는데 이렇게 찾아오는 건 좀 그래.
  2. 청소 이따가 하면 된다. 내일해도 된다.

보통 데이트할 때 나는?

  1. 일단 만나고 뭐 할지 정한다.
  2. 항상 뭘 할지 먼저 알아보고 만난다.

평소 나의 약속 잡는 방식은?

  1. 지금은 안되고 다음 주 주말은 어때?
  2. 지금 뭐 해? 오늘 만나서 삼겹살 먹을까?

 

이렇게 12가지 문항을 테스트하시고 결과를 받게 되실 텐데요 그러면 아래를 한번 보시면서 테스트를 시작해 보도록 할까요?

 

케이테스트

연애 편

이성과 연애를 하면서 나는 어떻게 연애를 했는가 나의 스타일은 어떤지 한번 볼 수 있는 테스트입니다.

여러분들도 저와 함께 테스트를 해보시고 이때까지 연애를 해왔던 방식과 맞는지 한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아래 사진을 클릭하면 테스트 화면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케이테스트연애편
출저 : 케이테스트

 

케이테스트 스티커 종류별 MBTI 매칭

케이테스트라벨스티커를 받으셨으면 MBTI랑도 매칭을 시키실 수 있습니다. 아래 표와 비교하셔서 본인의 라벨스티커가 어떤 MBTI유형과 매칭되는지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MBTI 연애편 우정편
ENFJ 젤리쉬 나이스
ENFP 챠밍 비타민
ENTJ 리얼스틱 리더
ENTP 아너스트 뉴니스
ESFJ 스테이블 틱오프
ESFP 카인니스 하이텐션
ESTJ 셀트인리 어덜트
ESTP 엑티브 욜로
INFJ 케어풀 버커우즈
INFP 워리 티어스
INTJ 애널리시스 패스
INTP 마이셀프 서베이
ISFJ 리스닝 메모리
ISFP 소프트 에티켓
ISTJ 퍼팩트 카운트
ISTP 콰이어트

 

테스트 결과 및 의견

저는 테스트를 한번 해봤는데요 아래처럼 나옵니다. 조금 비슷한 것 같기도 하긴 합니다. 테스트 결과에 너무 연연하지 마시고 이런 케이테스트라는 것이 있다고 생각하시고 항상 애인에게는 따뜻하고 좋은 말만 해주시기 바라요!

 

밑에 보시면 스티커 표시가 있죠? 저는 소프트 스티커가 나왔는데요? 위에 남겨드린 표와 비교하면 저는 ISFP입니다!

 

케이테스트결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