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이 시작되면서 1년 동안 사용하지 않았던 보일러를 켜니까 갑작스러운 고장으로 작동이 안 되면 추운 겨울에 굉장히 고생을 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귀뚜라미 보일러 고객센터 이용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귀뚜라미 보일러 고객센터
보일러를 본격적으로 사용하게 되는 겨울에는 보일러를 미리 점검하거나 갑작스럽게 고장이나면 난방을 물론이고 온수까지 나오지 않아서 고생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럴 때는 즉시 고객센터에 미리 연락을 해서 고장상황을 알려주고 방문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게 준비를 하셔야 합니다.
1. 고객센터 운영시간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계절마다 시간별로 다르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감사하게도 겨울철에는 24시간 운영을하고 있어서 여러분들의 겨울을 따뜻하게 도와줄 수 있도록 귀뚜라미 보일러 고객센터가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꼭 밤이라도 보일러가 고장 난 다면 문의를 해주셔야 합니다.
구분 | 4월 ~ 9월 | 3월 ~ 10월 | 11월 ~ 2월 |
평일 | 09:00 ~ 18:00 | 08:00 ~ 18:00 | 24시간 |
토요일 | 09:00 ~ 13:00 | 09:00 ~ 18:00 | 24시간 |
일요일, 공휴일 | 휴무 | 09:00 ~ 18:00 | 24시간 |
동절기의 군단위 이하 지역의 경우는 A/S 접수 및 상담이 가능합니다. 프로그램 오류나 간단한 고장의 경우에는 상담을 진행하면서 고쳐볼 수 있지만 심각한 고장의 경우는 접수를 미리 하시고 일정에 맞춰서 서비스를 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2. 지역별 CS센터
지역별 CS 센터 정보는 아래를 참고 해주시면 됩니다. 거주하시고 계시는 도시에 맞는 CS센터로 연결을 하시면 상담을 받으실 수 있고 서비스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팩스번호로 전화를 하시면 연결이 안되는 반드시 앞에 있는 전화번호로 상담을 시도하셔야 합니다.
센터명 | 주소 | 전화 / 팩스번호 | 지도 |
서부CS센터 | 서울특별시 강서구 마곡동 771, 귀뚜라미냉난방기술연구소 7층 | 02) 2600-9167 / 02) 2608-8106 | 약도보기 |
북부CS센터 | 경기도 포천시 소흘읍 아랫용상2길 25-40 | 031) 8080-8573 / 031) 8080-8574 | 약도보기 |
남부CS센터 | 경기 부천시 도당동 254-6 | 032-257-0270 / 032-257-0273 | 약도보기 |
강원CS센터 | 강원도 원주시 봉화서부로 14-3(단계동 1177-1), 201호 | 070-4713-9811 / 033) 745-1613 | 약도보기 |
중부CS센터 | 대전광역시 동구 용전동 10-11번지 3층 | 042) 637-2236 / 042) 931-0637 | 약도보기 |
전북CS센터 |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번영로 255 | 070-4700-7391 / 063) 904-5161 | 약도보기 |
전남CS센터 | 전라남도 장성군 황룡면 강변로 451-9 | 070-4700-7361 / 062) 511-1594 | 약도보기 |
대구CS센터 | 대구광역시 동구 동대구로 501 5층 | 053) 744-5010 / 053) 745-9034 | 약도보기 |
부산CS센터 | 부산광역시 중구 중앙대로 135 1층 | 051) 462-6601 / 051) 624-3060 | 약도보기 |
경남CS센터 | 경상남도 진주시 사봉면 지수로 9 | 055) 921-7821 / 055) 921-7825 | 약도보기 |
제주CS센터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아라일동 1826-9 | 064) 900-0571 / 064) 900-0573 | 약도보기 |
3. A/S 신청 및 문의하기
상담을 진행하지 않고 바로 A/S신청이나 문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으로도 신청을 할 수 있고 홈페이지를 통해서 신청을 할 수 있으니 편하신 방법으로 신청을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 A/S 신청방법 두 가지
- 카카오톡으로 신청하기
- 홈페이지로 신청하기
카카오톡에서 신청하시는 방법은 친구목록에서 귀뚜라미보일러 추가하셔서 신청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제가 추천하는 방법은 그냥 홈페이지를 통해서 하시거나 유선으로 신청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고장증상을 정확하게 설명을 해야 할 때는 말로 직접 설명을 해야지만 정확하게 전달이 되기 때문입니다.
4. 자가진단 메뉴얼
전자기기나 제품은 생각 외로 단순하게 고칠 수 있습니다. 너무 급한 고장이 났다면 자가진단으로 먼저 고칠 수 있는지 확인을 해보시는 것이 아주 좋은 방법입니다. 귀뚜라미 보일러는 친절하게 각 모델마다 자가진단 매뉴얼을 만들어서 여러분들이 혹시나 간단한 고장에 마주했을 때 쉽게 고칠 수 있도록 자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위 배너로 들어가시면 모델마다 메뉴얼이 있어서 본인이 보유하고 있는 보일러 모델을 찾아서 자료를 보시면서 자가진단을 먼저 해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5. 마무리
겨울에 보일러가 고장이 났다고해서 많이 당황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하지만 빨리 A/S 신청을 하시는 것이 기사님 방문을 하루라도 더 앞당길 수 있는 방법입니다. 오늘 귀뚜라미 보일러 고객센터 안내방법을 알아봤는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셔서 여러분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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