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을 굉장히 좋아하는 사람입니다. 여행의 대부분을 태국을 갔다고 해도 무방합니다. 보통 로컬음식을 너무 좋아해서 음식점에는 잘 가지 않았지만 아이콘 시암에 가서부터는 생각이 바뀌었습니다. 깔끔한 장소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태국음식의 대부분을 맛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모든 태국음식이 한 곳에
태국의 매력은 음식이기도 합니다, 각종 맛집을 안가본 곳도 없고 특히 스트리트 푸드만 쫗아다니는 저에게 꽤 신선한 충격을 주었던 곳이죠. 태국에 자주 여행 가시는 분들은 아마 알고 계실 텐데 아이콘 시암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이곳은 코로나 전에 오픈을 한 태국의 대형 백화점입니다. 시암이라고 해서 시암에 있는지 알고 계시는 분들이 많지만 전혀 다른 곳에 있습니다.
아이콘 시암 위치 및 가는법
아이콘 시암의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강변에 위치하고 있어서 BTS를 이용하시거나 수중보트를 타시고 방문을 하실 수 있습니다. 아마 방콕 시내에 숙소가 있으신 분들은 가시는 길에 꽤 멀 수 있고 택시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요즘 BOLT를 이용하시는데 토스를 이용한 핸드폰으로 결제하는 방법을 숙지하시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먼저 태국에 가시기 전에 항공권을 예약하시거나 호텔을 예약하시는데 아래 링크를 이용해서 호텔을 이용하시면 프로모션 혜택도 받을 수 있고 보다 저렴하게 호텔을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 태국 호텔 저렴하게 예약하기
아이콘 시암에서의 태국음식
저는 개인적으로 아이콘 시암에 가면 쇼핑을 잘하지 않습니다. 가격도 저렴한 편도 아니고 명품 위주로 구성되어 있어서 저는 가면 음식만 먹고 나오는 편인데 백화점 음식은 별로 맛이 없고 비싸기만 하다는 편견을 깨버린 곳입니다.
입구에 들어가시면 음식을 파는 곳은 여러분들이 찾아가시기 바랍니다. 여행의 묘미이죠? 찾기가 굉장히 쉽기도 하고 눈에 바로 보이기 때문에 굳이 설명을 드릴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태국은 해산물과 육류로 만든 음식이 굉장히 저렴하고 맛이 있습니다. 한국에서는 이 돈 주고 못 사 먹을 정도의 가격으로 파는데 아이콘 시암에서는 여러 해산물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꼬치류도 굉장히 맛이 있죠? 여러 종류의 꼬치가 있는데 돼지, 닭, 악어 꼬치까지 다 있습니다. 악어? 네 악어 맞습니다. 제가 한번 먹어봤는데 식감이 굉장히 강한 그냥 고기입니다. 한번 꼭 드셔보시기 권장드립니다.
음료도 생과일로 그냥 갈아버려서 설탕이 들어가지 않았습니다. 건강에 굉장히 좋겠죠. 병은 조금 작지만 생과일에 60밧 80밧 정도면 저렴한 편입니다. 우리나라에서 생과일 주스를 파는 곳도 사실 찾기가 힘들죠 생과일이라 하면서 설탕을 엄청나게 섞어서 단맛을 내기 급급한데 태국의 생과일 주스는 과일 그대로의 향과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태국에서의 여러 지역의 음식과 이제 유행을 하는 음식 등 정말 다양한 음식을 만날 수 있습니다. 음식을 드시고 배가 너무 부르셔도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아이콘시암은 커도 너무 크기 때문에 한 층 씩 구경하시면 소화가 금방 됩니다.
파타야는 한번 시켜주고 이 싼 지역의 명물 솜땀 빨라입니다. 혹시 드셔보셨나요? 맵고 신박한 맛을 도전하시는 분이라면 꼭 드셔보셔할 음식이 솜땀빨라입니다. 저는 여행 가면 하루에 한 번씩 쏨땀 빨라를 먹는데 여행마지막에는 입에서 쏨땀냄새가 난답니다.
이런 수프와 국수까지 모든 태국음식을 여기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혹시 여기서 못 만나볼 태국음식이 있다면 하며 회 종류이거나 생새우 음식일 듯합니다.
태국의 여행의 묘미는 식도락입니다. 아이콘 시암 방문 강추드립니다. 무더운 날씨에 이제 길거리 음식 드시지 마시고 에어컨 아래서 여러 가지 태국음식을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 인기가 좋은 글들
'여행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도 항공권 제주항공, 진에어, 에어부산에서 프로모션 및 이벤트 확인하기 (0) | 2023.10.12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