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서비스센터를 이용하는 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우리 가정에는 삼성전자제품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한 번씩 고장이 나면 어떻게 서비스센터를 이용하는 방법을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은데 정리해서 이용하시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삼성전자 서비스센터를 이용하시는 방법은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첫번째는 출장서비스를 예약하시는 방법입니다.
두 번째는서비스센터로 직접 찾아가셔서 서비스를 받으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제품이 심하게 고장이 났을 경우 A/S비용이 더 늘어 날 경우도 있습니다. 가을 겨울 철 추천 제품 아래 배너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출장서비스
출장서비스는 두 가지 방법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 인터넷으로 예약
- 전화로 예약
인터넷으로 예약
인터넷으로 예약하는 방법은 삼성전자서비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시는 방법입니다. 먼저 접속을 하시면 배너에 보이는 서비스 예약에서 출장서비스 예약을 눌러 주시면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출장서비스 예약을 클릭하시면 로그인을 하셔야 되는데 가입을 안 하신 분들은 가입하시고 로그인을 진행하주시길 바랍니다. 가입하실 때는 구글 아이디로 쉽게 연동이 되니 참고 부탁드리고 이제 거주지 주소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도로명 주소를 이용하셔서 쉽고 빠르게 가입하시면 됩니다.
그다음은 서비스를 받아야 될 제품의 모델명을 적어주시면 됩니다. 모델명 찾는 법은 홈페이지 오른쪽에 있으니 클릭하셔서 샘플을 보시고 찾아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고장증상을 상세하게 적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모델명을 선택하시고 고장 상세내용을 적어주시고 예약가능 날짜를 확인하여 편하신 날짜에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도록 하시면 됩니다.
인터넷 출장서비스 신청 어렵지 않으셨죠? 위에 절차만 하나씩 천천히 따라 하시면 충분히 쉽게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전화로 출장서비스 예약
인터넷이 안 되는 경우에 있으시다면 전화로 예약이 가능합니다. 아래 전화번호로 연락하셔서 출장서비스 예약 하시길 바랍니다.
삼성서비스센터 대표번호 : 1588-3366
전문상담
간단한 고장이나 에어컨, 냉장고 등에서 에러 표시가 나가나 기타 에러음이 난다면 가볍게 해결할 수 있는 문제일 수 있기 때문에 전문상담을 한번 해서 서비스센터방문이나 출장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으셔도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전문상담은 총 5가지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배너를 확인하셔서 원하시는 상담을 결정하신 후 클릭하시면 삼성전자서비스센터 각 상담 페이지가 열리니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센터 찾기
센터를 방문해서 수리 서비스를 받으시기 원하시면 원하시는 센터에 방문을 하시면 됩니다. 컴퓨터나 핸드폰으로 찾으시게 되면 GPS가 연결되어 근처 서비스센터를 표시해 주고 지역검색과 지하철 검색이 있습니다.
이용시간 안내
월요일 ~ 금요일 : 09:00 ~ 19:00 / 혼잡시간대 : 월요일 ~ 금요일 10:00 ~ 13:00
토요일 : 09:00 ~ 13:00 (일요일, 공휴일 휴무) / 혼잡시간대 : 토요일 10:00 ~ 13:00
1. 내 주변 검색
GPS가 컴퓨터와 모바일에 연결이 되어있기 때문에 내주변 검색을 하시게 되면 아래와 같이 근처 센터가 뜨는데 센터의 혼잡도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센터마다 서비스를 하는 제품들이 다르기 때문에 아래 사진처럼 각센터 아래에 서비스를 하는 제품들이 표시되어 이용하시기 용이합니다.
2. 지역검색
방문하시고 싶은 지역을 검색하셔서 찾아가실 수 있습니다. 지역선택에서 광역시, 시/군/구와 지역명을 입력을 하시면 거기에 해당되는 서비스센터 목록이 나옵니다.
3. 지하철 검색
지하철을 이용하신다면 지하철역 근처의 서비스센터를 이용하시는 것이 편리하실 텐데 지하철 검색을 하셔서 근처의 서비스 센터를 내방하셔서 제품을 수리하시면 됩니다. 자차를 이용하지 않는 분들이 이용하시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요금 안내
1. 출장비
출장비는 엔지니어 분들이 오셔서 출장서비스에 지불을 하셔야 되는 비용으로서 제품 수리 여부와 상관없이 출장비는 20,000원으로 책정이 되며 평일 오후 6시 이후, 공휴일, 대체휴일 출장비는 26,000원입니다.
2. 부품비
부품비는 수리내역에 따라 상이합니다. 심각한 파손이나 고장이 발생한 경우에는 부품비가 비싸게 책정이 될 수 있고 간단한 수리는 부품비용이 저렴하게 책정이 됩니다. 부품비는 제품 수리상황에 따라 상이하고 부가세 10%가 적용이 됩니다.
3. 수리비 (기술료)
기술료는 부품비를 제외한 엔지니어의 공임비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소요시간, 난이도 등을 고려하여 책정이 됩니다.
4. 유상서비스 적용기준
보증기간 : 무상보증 기간이 경과된 제품
제품설치 : 신제품 초기 설치 후, 추가로 제품을 설치하거나 재설치 요청 시, 홈쇼핑이나 인터넷에서 제품만 구매한 후 설치 요청 시.
고객부주의 : 외부 충격이나 고객에 의해 파손된 경우
소모성 : 소모성 제품 고갈 시 (배터리, 형광등, 잉크, 토너 등)
천재지변 : 낙뢰, 화재, 지진, 홍수 등으로 제품에 손상이 간 경우
5. 무상서비스 적용기준
- 품질보증 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고장인 경우
- 엔지니어가 수리한 후 정상적으로 제품을 사용하는 과정에서 12개월 이내에 동일한 부품이 재고장 발생 시 단, 무상수리 기간이 기본으로 연장 적용되는 핵심부품은 제외 (제품 구입 기준 핵심부품의 무상수리 기간 종료 시 유상수리 적용)
같이 읽으면 도움이 되실만한 글들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롤링페이퍼 MBTI 연애편 이거 해보면 애인생김 (0) | 2023.06.12 |
---|---|
도초도 수국축제, 가자미 축제도 함께 즐기세요 (0) | 2023.06.12 |
근육통 푸는법 그리고 예방 : 오늘부터 나는 새로운 근육 (0) | 2023.06.07 |
폐가전 무료수거 전국 어느 곳이나 방문 수거 가능 (1) | 2023.06.07 |
구글 타임라인 위치추적 사용방법 및 삭제방법 (0) | 2023.06.05 |
댓글